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여행

삼척 여행 일출 볼 수 있는 숙소 - 라온스파펜션


안녕하세요 오키드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 국내 여행지로 발길을 돌리는 관광객들이 참 많지요?

 

저도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 상황이 이렇다보니 정말 답답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면허를 따고, 차를 사서 국내로 자차 여행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삼척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뷰가 정말 좋은 숙소를 발견해서 공유해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삼척의 소문난 뷰맛집 - 라온 스파 펜션

 

라온 스파 펜션 603호

저는 스파가 있는 복층형 룸인 603호를 예약했는데요. 주차를 하고 체크인을 한 뒤 방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인 뷰에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라온 스파 펜션 603호

1층의 전체적인 뷰 입니다. 창가에 스파가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할 수 있었어요. 사진에는 잘려서 안 보이지만 편히 쉴 수 있는 안락의자도 2개 있답니다.

 

라온 스파 펜션 복층 침실

침실은 복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단을 타고 올라가본 침실~ 정말 아늑하죠? 천장이 낮은 점은 불편했지만 어차피 누워서 잘 곳이니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제가 키가 작기도 하고~ ㅎㅎ 침실에서도 바다가 보여 기분이 좋았어요.

 

뷰 뿐만이 아니라 룸 컨디션도 최상이었어요. 이래서 다들 라온스파펜션, 라온스파펜션 하는구나~ 했어요.

 

저는 네이버에서 라온스파펜션 이라 검색했고요, 별도로 홈페이지 들어가지 않고도 예약이 가능해요. 제가 예약한 날은 평일이라 주말보다 저렴한 13만원에 예약했어요.

 

 

라온 스파 펜션 외부

침실 뿐만이 아니라 외부도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았는데요,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라운지가 있습니다.

사진에는 누락됐지만 지하에 완전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찍을 수 있는 예쁜 공간이 있어요. 인생샷 건지고 싶으신 분들은 지하로 내려가보세요~ ㅎㅎ 

 

라운지와 이어진 바깥으로 나가도 예쁜 포토존이 있답니다. 빈백도 있어서 누워서 탱자탱자~ 힐링 했어요ㅎㅎ

 

라온 스파 펜션 외부 야경

밤이되면 이렇게 불이 들어와 분위기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다들 저 달 앞에서 역광으로 옆모습을 찍길래 저도 몇장 찍었답니다 ㅋㅋㅋ 망했지만요ㅎㅎ

 

라온 스파 펜션 일출

다음날 아침에는 요렇게 일출을 보며 기분좋게 아침을 맞이했어요~ 사진보다 억만배는 더 예뻤는데 표현이 되지 않아 아쉽네요 ㅠㅠㅠㅠ 침실에서도 보이지만 1층으로 내려와 해가 뜨는걸 한참이나 지켜봤답니다.

 

라온 스파 펜션 오션뷰

숙소 떠나기 전 찍은 마지막 뷰! ㅠㅠ정말 너무 좋았어요.

 

삼척으로 여행 갈 일 있으시다면~ 깨끗하고 뷰맛집인 라온 스파 펜션 강추합니다.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이 있어 훌쩍 여행을 떠난 것이었는데 스파도 하고 오션뷰에서 삼척의 일출도 보고... 정말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꼭 부모님도 모시고 가고 싶어요. 기본 2인에 최대 3인이라 한분씩 데리고 가야 하려나;; ㅎㅎ

 

가족이나 친구끼리 가도 좋고, 연인끼리 가도 정말 좋은 라온스파펜션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